호치민 가라오케 10월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예전에는 손님이 많았었다는 걸 꽁가이들도 아는데 지금은 확실히 손님이 없고 뒷방이 붙지를 않는다고 하소연을 한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제 생각에는 지금 블링블링이 현재 가장 오래 되었고 가장 큰(방수가 많은) 가라오케 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
추가 글로 소식을 전하거나 이 글을 빠르게 업데이트 하여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최신 근황, 개인적인 후기 (더원 빅뱅 상상 블링블링 물 롤리팝 비타민 가라오케 등)
사실 와꾸와 마인드만큼 중요한 선택 요소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치? 시설? 모르겠고 와꾸랑 마인드 장착만 잘되어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이미 그 자리는 지상낙원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둘을 충족시킬 확률은 아무래도 로컬 가라오케가 더 높습니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웨이터들의 팁징징이 존재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애들 없고 로비에서 시간 죽이고 있는 마담들은 싹뚝~ 잘라낸 것 같아서 마담들 자기 방 수도 check here 늘어나니 조금 더 열심히 방에 돌아다니는 것 같기도 합니다.
판세분석 글에도 적었지만 @(라고 쓰고 알파 혹은 골뱅이라고 읽습니다)라는 것은 +@ 플러스 알파 혹은 골뱅이 라는 표현으로
가라에서는 주대나 환복 비용을 달러로 책정하고 있기는 하지만 동화로 계산한다고 하면
)이오면 바로 박차고 나와 다른 가라오케로 이동하여 투어를 진행해도 전혀 꺼리낌이 없거든요.커미션을 않받으니 물론 해당 가라오케에 미안한 마음도 않들구요.
이에 힘 입어 오픈 초기부터 어려움 없이 예약이 채워지고 있는 듯 하고 충분히 방수를 채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